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3:48
연예

'문제적남자' 전현무 "혜리, 치료 중단하고 볼 정도로 애청자"

기사입력 2016.09.18 12:5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뇌섹시대-문제적남자' 열혈 애청자임을 밝혀 눈길을 끈다.

18일 방송될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전현무는 "모 프로그램 녹화에서 혜리를 만났는데, '문제적남자'를 매주 챙겨본다더라"고 전해 뇌섹남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이어 "심지어 병원에서도 '문제적남자'를 보느라 치료를 잠깐 중단할 정도"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전현무는 "혜리가 치과 진료를 받으려고 의자에 누웠는데 마침 화면에서 '문제적남자'가 방송 중이었다고 한다. 뇌풀기 문제 정답이 공개되는 찰나에 얼굴을 가리고 치료를 시작하려고 해 "잠시만요, 정답만 보고 치료 받을게요"라고 부탁했다더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공간 지각력, 순간 집중력, 기억력이 뛰어나다고 밝힌 특별 게스트가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녹화를 두 시간 안에 끝내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 게스트는 녹화 내내 유쾌한 입담과 허를 찌르는 문제 분석 능력, 넘치는 아이디어로 뇌섹남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상상력과 창의력이 요구되는 다양한 뇌풀기 문제들이 출제되어 재미를 더하는 가운데, 문제 풀이 암흑기에 빠진 '뇌요미' 박경의 반격부터 올림픽의 감동 신화를 떠올리듯 "할 수 있다"는 주문을 외치며 집중하는 '소녀 장원' 이장원까지, 추석 연휴 마지막 날 펼쳐지는 뇌섹남들의 치열한 접전이 명절 피로를 확 날려버릴 전망이다.

한편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