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22:25
연예

신예 한다희, 신곡 '두근두근' 발표…프로듀서 뉴올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6.09.12 17:51 / 기사수정 2016.09.12 17:51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신예 뮤지션 한다희가 실력파 프로듀서 뉴올의 지원사격하에 두 번째 싱글앨범 '두근두근'을 발표했다.

다이나믹 듀오, 스컬&하하, 버벌진트, 산이, 스윙스 등 힙합, 레게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입지를 다져온 뉴올은 이번 한다희의 두 번째 싱글앨범을 총괄 프로듀싱하며 전격 지원사격에 나섰다.

신곡 '두근두근'은 뉴올만의 감성이 묻어나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사운드에 한다희의 사랑스러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매력을 이끌어낸 곡으로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잘 표현한 귀여운 노랫말이 특징이다. 특히 한다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해 '어부바(A BU BA)'를 발매하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던 한다희는 이번 싱글 앨범을 통해 소극장 공연, 버스킹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친근하게 다가설 예정이다.

이미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며 차근차근 실력을 다져온 한다희와 재즈, 레게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 프로듀싱을 해온 뉴올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한다희의 신곡 '두근두근'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레이블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