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1:10
연예

'SNL' 권혁수, 또 터졌다…오르페우스 변신에 '10만 좋아요'

기사입력 2016.09.12 15:1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권혁수의 차진 연기력이 또 빛을 발했다. 

12일 tvN 'SNL 코리아 시즌8' 측은 '더빙극장' 권혁수 클립이 불과 공개 이틀 만에 '좋아요'가 10만 명을 돌파하고, 조회수가 160만 건에 달한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지난 10일 방송에서 권혁수가 선보인 것으로 애니메이션 '올림포스 가디언' 속 한 장면을 담았다. 디오니소스를 찾아온 오르페우스로 완벽하게 분했다. 지난 시즌 ‘더빙극장’에서는 권혁수가 배우 나문희의 시트콤 속 명연기를 완벽하게 재현한데 이어 이번에는 만화까지 소화한 것. 애니메이션 속 다양한 상황을 권혁수 만의 디테일하고 코믹한 연기로 맛을 살렸다. 

이와 관련해 'SNL코리아 시즌8' 제작진은 "'더빙극장'의 아이템은 제작진이 후보를 고른 후 권혁수와 상의를 거쳐 제작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애니메이션으로 영역을 넓혔는데, 첫 작품이었던 '들장미 소녀 캔디'서부터 시청자 분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셨다. 이후 '올림포스 가디언' 권혁수 판을 제작해 달라는 시청자 분들의 요청에 힘입어 이번 편을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더빙극장'은 시청자 분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하는 코너다. 앞으로도 '더빙극장'에서 만나고 싶은 레전드 장면이 있다면 시청자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시길 바란다. '더빙극장'을 향한 시청자 분들의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8'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