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담은 대규모 패치가 내일 적용되며, 패치 적용 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히어로즈 플레이어들은 1명의 영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히어로즈는 내일 스타크래프트 테마의 신규 컨텐츠인 '기계 전쟁(Machines of War)' 컨텐츠 일부와 새롭게 도입되는 MVP 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를 담은 대규모 패치를 적용할 예정으로 패치가 적용된 후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을 선택하는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다.
팝업창을 통해 기본적으로 티란데, 아눕아락, 스랄 등 총 3명의 영웅들 중 한 명의 영웅을 무료 영웅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3명의 영웅들 중 이미 보유하고 있는 영웅이 있을 경우 화면상에 획득할 수 있는 무료 영웅이 나지보, 소냐, 우서 순서로 바뀌게 된다.
또한, 플레이어가 6명의 영웅을 모두 보유하고 있을 경우에는 해당 영웅들의 골드 가격에 상응하는 4,000골드가 지급되어 모든 히어로즈 플레이어가 무료 영웅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지난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게임스컴 2016 현장에서 스타크래프트 콘셉트의 전장 2개와 영웅 2명 등이 포함된 신규 컨텐츠기계 전쟁과 게임 내에서 가장 우수한 플레이를 보여준 플레이어를 선정하는 MVP 시스템 및 다른 플레이어를 칭찬할 수 있는 추천 시스템 등 히어로즈와 관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공개, 현장 팬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새롭게 진화하는 히어로즈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시간이 지날수록 높아지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