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40
연예

크러쉬, 오늘(9일) 단독콘서트 티켓오픈…전석매진 신화 잇는다

기사입력 2016.09.09 09:2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크러쉬가 11월 5일와 6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6 CRUSH ON YOU TOUR'를 진행, 9일 오후 8시 서울 콘서트의 티켓예매가 시작된다.
 
발표하는 음원마다 차트 상위권을 휩쓰는 크러쉬가 오는 11월 서울을 시작으로 자신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6 CRUSH ON YOU TOUR' 개최를 알렸다. 이례적으로 데뷔 2년 만에 해외 프로모터들의 러브콜을 받은 크러쉬는 미국 4개 지역을 포함한 유럽 일부 도시에서도 개최를 예정하고 있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뮤지션으로 불리는 크러쉬는 다양한 무대에서 뛰어난 라이브로 그 실력을 인정 받아왔다. 특히 지난해 11월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는 물론 지난 5월 EP 앨범 'Interlude' 발매에 맞춰 진행한 쇼케이스도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공연을 주관하는 CJ E&M 음악부문 측은 "이번 공연은 크러쉬가 기획단계부터 직접 공연의 컨셉을 잡고 적극적으로 기획에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공연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히며 "현재 조율중인 미국과 유럽 해외투어 일정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월 5일, 6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는 크러쉬 단독 콘서트 '2016 CRUSH ON YOU TOUR'는 9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와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CJ E&M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