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가 본 지난 12회 동안 허경환, 신봉선, 차오루, 뱀뱀, 박잎선, 박태준, 장영민의 연기 성적이 공개된다.
오는 6일 최종회를 남겨두고 있는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에서는 마지막 수업을 앞두고 멤버들에게 성적표를 배부한다.
평소 냉정한 평가를 내리는 제작진의 성적표에 멤버들은 탄식을 연발했고 성적표 조작 경험담까지 털어놓으며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려 노력했다.
대망의 성적표를 받은 멤버들은 성적을 확인하자마자 각기 다른 폭풍 리액션을 펼쳤다고 해 결과를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그 중 신봉선과 차오루는 예상치 못한 성적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으며 멤버들이 서로의 성적표를 읽어주는 상황도 발생했다고.
또한 허경환과 박잎선은 반박불가 성적과 제작진의 코멘트에 저절로 고개를 숙였으며 이들의 성적은 시청자들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특히 제작진의 촌철살인 성적 요약은 그간 멤버들이 보여준 연기를 깔끔하게 정리했으며 배우의 꿈을 응원하는 애정 어린 마음도 녹아 있어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이에 멤버들의 연기 성적을 비롯해 '함부로 배우하게'의 우등생이 밝혀질 내일 방송을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허경환, 신봉선, 차오루, 뱀뱀, 박잎선, 박태준, 장영민의 연기 성적표는 오는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함부로 배우하게'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K STAR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