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8:33
연예

'소풍' 백지영XI.B.I 김소희, 특급 콜라보 무대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6.09.01 09:1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백지영과 김소희가 특급 콜라보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1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풍’에서는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과 프로듀스 101출신의 C.I.V.A이자 I.B.I의 멤버로 활약 중인 김소희가 함께해 애잔한 감성이 돋보이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백지영은 평소 아끼는 소속사 후배인 김소희와 함께 ‘그 여자’를 선보인다. 사랑을 잃은 처절한 두 여자의 감성을 표현해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이날 녹화 현장에서 백지영은 “(김소희는) 제가 너무 사랑하는 우리 회사 소속 가수이자 애제자다”고 전하며 함께 출연한 김소희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김소희는 “이런 라이브 프로그램이 처음이다. 백지영 대선배님과 함께하게 되어 너무 떨리기도 하고 (나에게 있어 이 무대는) 새로운 도전인 것 같다.” “제가 감히 백지영 선배님과 무대에 선다는 게 아직까지 말도 안 되는 일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백지영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담긴 애절한 발라드 무대 ‘잊지 말아요’와 방송 최초로 김소희가 선보이는 백지영의 ‘사랑 안 해’ 리메이크 무대, 그리고 마음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양창근의 무대가 담긴다.

1일 오후 6시 방송.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뮤직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