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가 참여한 프리스타일의 ‘Y’ 리메이크 프로젝트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이 래퍼 면도로 밝혀졌다.
31일 정오 온라인 채널을 통해 프리스타일의 ‘Y’리메이크의 두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며 러블리즈 케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참여하는 뮤지션이 래퍼 면도임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삽화로 표현된 케이와 래퍼가 등장해 시선을 모은 가운데 엔딩 화면에 ‘케이 X 면도(myunDo)’라는 문구와 함께 베일 속 콜라보레이션의 주인공이 면도임을 공개했다.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의 랩이 살짝 공개되며 이번 리메이크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면도는 Mnet ‘쇼미더머니5’를 통해 프로듀서 도끼에게 극찬을 받으며 특유의 박자감각과 랩스타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래퍼이다.
JTBC ‘걸스피릿’을 통해 매회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러블리즈의 메인보컬 케이와 래퍼 면도(myunDo)의 이색 조합에 벌써 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04년 발표한 프리스타일의 3집 수록곡 ‘Y’는 2000년대 초반 감성적인 멜로디라인과 독특한 음색으로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곡으로서 감성 힙합 발라드의 새 지평을 열기도 했다.
한편 러블리즈의 케이와 래퍼 면도의 이색조합으로 재 탄생하는 프리스타일의 ‘Y’는 오는 9월 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