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별들의 전쟁 '2016-2017 UEFA 챔피언스리그'가 오는 9월 14일 본선 일정을 시작으로 내년 6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챔피언스 리그 역시 '레알 마드리드'와 'FC바르셀로나'를 비롯해 유럽 최강의 클럽들이 '빅이어'(챔피언스리그 우승컵)을 두고 치열한 '축구 전쟁'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 수준의 경기력과 즐비한 선수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만큼 챔피언스 리그의 티켓을 구하는 것 역시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렵다.
특히 빅 클럽간의 경기나 '엘클라시코', '마드리드 더비', '맨체스터 더비'와 같이 세계적으로 이름난 더비 매치가 성사될 경우에는 티켓을 구할 방법 조차 없을 때가 많다.
하지만 국내에서도 티켓을 구할 방법이 있다. 바로 이베이-스텁헙(eBay-StubHub)과 한 식구인 '티켓비스'(Ticketbis)를 이용하는 것이다.
티켓비스(Ticketbis)는 안전한 방법으로 '2016-2017 UEFA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티켓마켓이다. 개개인이 티켓을 안전하게 사고 팔 수 있는 개인 간 티켓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어로 실시간 구입이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한국어 서비스는 물론 한국 원화로도 결제할 수 있는 한국인에게 특화된 티켓마켓이라고 할 수 있다. 영어를 모르고, 예매하는 방법을 모르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티켓비스 관계자는 "개인간 티켓팅을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할 수 있는 곳은 티켓비스 뿐"이라며 "일생에 얼마 없을 기회를 티켓비스에서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켓비스(Ticketbis)에서는 지네딘 지단 감독과 호날두가 활약하는 레알마드리드의 경기는 물론, 영국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이태리 세리에A 등 전 세계 모든 축구 리그의 티켓을 만나볼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