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3:22
연예

라붐, 오늘(23일) 정오 첫 미니앨범 'LOVE SIGN' 공개

기사입력 2016.08.23 08:23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걸그룹 라붐(LABOUM)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라붐(LABOUM)은 오늘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을 공개하고 컴백한다.
 
라붐은 지난 8일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 컴백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9~12일간 사진 티저 공개, 16일 앨범 커버 및 프리뷰, 17일 트랙리스트, 18일 뮤직비디오 티저, 19일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차례로 공개하며 한층 업그레이된 비주얼 및 음악, 라붐표 상큼 발랄 러블리한 매력으로 이번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으로 돌아올 라붐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았다.
 
라붐의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의 타이틀곡 '푱푱'은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싱 팀 '아이코닉 사운즈'의 곡으로 비글미 터지는 밝고 경쾌한 라붐에 트랩의 시크함과 퓨처알앤비의 사운드를 살며시 더해 완성했다. 이성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알리고 싶은 애달픈 마음 사랑의 화살에 실어 마음속으로 푱푱 들어가겠다는 재미난 가사와 라붐표 상큼 발랄 러블리한 매력이 더욱더 업그레이드 되어 듣는 이들의 마음에 취향저격 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상대방의 마음을 두드린다는 뜻으로 여자들의 설레는 마음과 조급한 마음을 노랫말로 표현한 곡 '딩동', 엉뚱하고 독특한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해달라는 소녀의 귀여운 진심이 담긴 가사가 매력적인 '달콤하게', 걸스피릿에 참여 뛰어난 보컬실력을 뽐내고 있는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과 루나플라이의 윤이 함께 한 'Like U Love U'까지 티저이미지를 통해 어느 하나 버릴 수 없는 라붐만의 맞춤곡으로 꾸며져 있다.
 
라붐은 지난 4월 '상상더하기'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으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및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 수많은 러브콜이 쇄도하는 등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쟁쟁한 선후배들과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KBS 2TV '뮤직뱅크'의 안방마님을 차지한 솔빈과 JTBC '걸스피릿'에 출연하여 감미로운 보이스의 보컬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는 소연 등 새로운 스타탄생을 예고하며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nhemg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