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7:37
연예

'그랜드파더' 박근형, 김미숙과 '냉장고' 출연…최고령 게스트 존재감

기사입력 2016.08.23 07:56 / 기사수정 2016.08.23 07: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액션느와르 '그랜드파더'(감독 이서)의 주연, 대배우 박근형이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31일 개봉하는 '그랜드파더'는 베트남 참전용사라는 영광을 뒤로 한 채 슬픔과 상처를 지니고 살아가던 노장이 갑작스러운 아들의 죽음을 맞닥뜨리고, 유일한 혈육인 손녀를 위해 아들의 죽음에 얽힌 충격적 진실에 맞서는 영화다.

'그랜드파더'의 홍보에 힘을 쏟고 있는 박근형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이날 박근형은 오랜 연기 동반자이자 절친한 후배인 김미숙과 동반 출연한다.

예능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두 사람의 출연 성사는 김미숙이 박근형의 영화 홍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면 함께 출연하겠다는 의미와 배려로 성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박근형, 김미숙을 중심으로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이 옹기종기 모여 대배우들과의 만찬을 만끽한 모습이다.

평소 검소한 생활과 식습관으로 인해 먹는 것에 대해 큰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고 한 박근형은 셰프들의 특급 요리에 "지금까지 평생동안 먹은 음식은 요리가 아니었다"며 음식 한 그릇 한 그릇을 싹싹 다 비워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냉장고를 부탁해'의 모든 출연진을 통틀어 최연장자였던 박근형을 위해 제작진은 의자 하나까지도 편하게 준비하는 등 세심하게 신경 썼다는 후문이다.

대배우 박근형의 냉장고엔 과연 어떤 특별한 재료가 들었을지,그리고 그가 셰프들에게 주문한 요리는 과연 무엇이었을지 그 모습은 29일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인벤트 디, ㈜디스테이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