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6:41
연예

타이미 '신데렐라', 통념 바꾼 신곡…'완성도·대중성' 잡았다

기사입력 2016.08.21 22:2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 타이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심벌'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Cinderella(신데렐라)'가 지난 20일 0시 공개됐다.
 
지난해 6월 발매한 '사랑은' 이후 1년 2개월 준비 기간 끝에 발표한 미니 앨범 '심벌'은 타이미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번 앨범에서 타이미는 한층 더 확고해진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전하며 트랙마다 메시지를 통해 듣는 재미를 극대화 했다.
 
특히 타이틀곡 '신데렐라'는 그녀의 마음을 대변한다. 우리가 아는 동화 속의 신데렐라와는 다른 거칠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그가 살아온 인생에 대한 자부심과 래퍼로서 의지, 노력에 대한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티저 이미지와 프리뷰 영상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신곡 신데렐라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로 공개와 동시 주목을 받고 있다.
 
신나는 비트와 멜로디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곡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타이미의 음색이 귀를 사로 잡는다.
 
타이미는 이번 앨범에서 모든 수록곡의 작사를 맡았으며 작곡에도 참여 했다. 앨범 재킷 이미지 기획부터 뮤직비디오까지 앨범 전 작업에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한편 타이미는 오는 26일 서울 크랙을 시작으로 9월 2일 부산, 9월 9일 대구에서 펼쳐지는 레어하츠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신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오앤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