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현아가 솔로 데뷔 후 첫 1위에 오른 뒤 공약 실천 약속을 담은 짤막한 영상을 공개했다.
현아는 1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어때'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로써 현아는 솔로 활동 첫 1위를 기록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에 현아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짤막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현아는 "고마워요. '엠카' 1위하고 집에 돌아가고 있습니다. 1위 공약으로 (팬들에게) 짜장면 쏜다고 했는데 같이 짜장면 먹어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미소짓고 있다.
현아는 지난 1일 미니 5집 음반 '어썸'과 타이틀 곡 '어때?'를 발표, 컴백 직후 7개 음원차트 1위는 물론 중국 QQ뮤직, 인웨타이 차트 정상까지 휩쓸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넘버원 여성 솔로아티스트로 선전을 펼치고 있다.
특히 현아는 이번 음반 내 5개 수록 곡에 작사가로 참여한 것은 물론 안무, 스타일링 등 제작 전반에 고루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한층 확고히 다졌다. 신곡 '어때?'는 현아만이 가능한 화려한 '보는 음악'의 정점을 찍었다는 평가 속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8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는 등 강력한 파급력으로 나날이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현아는 신곡 '어때?'로 금주 음악방송을 중심으로 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또한 오는 16일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될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엑스나인틴(X19)'를 통해 소소한 일상과 음반 제작과정을 공개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