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55
연예

'고산자, 대동여지도' 카카오내비 길안내음성 프로모션 출시

기사입력 2016.08.09 07:13 / 기사수정 2016.08.09 07:1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감독 강우석)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지도인 대동여지도를 완성시키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던 지도꾼 김정호의 뜻을 그대로 살린 카카오내비와의 이색 프로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산자, 대동여지도'는 시대와 권력에 맞서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동여지도를 탄생시킨 지도꾼 김정호의 감춰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역사로 기록되지 못한 고산자 김정호를 스크린에 최초로 그려낸 '고산자, 대동여지도'가 카카오내비를 통해 길안내음성 서비스를 출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카카오내비와의 이색 프로모션은 만인을 위한 지도를 만들기 위해 일생을 바친 지도꾼 김정호의 콘셉트에 맞춰 진행된 것으로 카카오내비에 접속, 길안내음성 목록에서 '고산자, 대동여지도'를 선택하면 다운받을 수 있다.

8일부터 9월 4일까지 약 한달 여간 진행되는 '고산자, 대동여지도' 길안내음성 서비스는 '고산자, 대동여지도'에서 김정호 역을 맡아 강렬한 열연을 선보인 차승원이 직접 녹음한 음성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중 김정호 캐릭터의 말투로 서비스 될 예정인 길안내음성은 "요금소가 있다는데 노잣돈은 충분하오?", "목적지 부근이외다. 내가 뭐랬소. 나 고산자 김정호! 나만 믿으라 하지 않았소?", "심봤다! 목적지 부근이오. 이제 내 실력을 믿겠소?" 등 조선시대 버전의 문구들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올 여름 휴가길과 추석을 맞아 고향에 방문하는 예비 관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고산자, 대동여지도'와 함께 고향가는 길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고산자, 대동여지도' 길안내음성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산자, 대동여지도'의 예매권도 증정한다. 이처럼 '고산자, 대동여지도' 속 지도꾼 김정호의 이야기에 걸맞은 카카오내비와의 스페셜 프로모션은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지도 대동여지도를 완성하기까지, 나라가 독점한 지도를 백성에게 돌려주고자 했던 고산자 김정호의 숨겨진 이야기를 스크린에 최초로 그려낼 '고산자, 대동여지도'는 9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