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4:32
연예

"여름에 딱이야"…'컴백' 업텐션, '썸머 남친' 될까(종합)

기사입력 2016.08.04 18:01 / 기사수정 2016.08.04 18:0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업텐션이 '썸머 남친'으로 돌아왔다.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네 번째 미니앨범 'Summer go!(썸머 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됐다.

업텐션의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이 딱이야'는 명쾌한 브라스 사운드를 시작으로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신나는 레트로 팝 댄스곡이다.

이날 업텐션은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해 "여름에 듣기 딱 좋은 노래들로 구성된 앨범이다. 바캉스를 떠나거나 친구들과 있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떠날 때 들으면 좋을 것 같다"며 "밝고 청량감 있는 노래들이라 재미있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 쿤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생긴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일본 호텔에서 잠을 잘 때 꿈을 꿨는데 피를 쏟는 꿈을 꿨다"며 "꿈에서 피를 보면 좋다고 하더라. 이번 앨범 느낌이 좋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고결 또한 걸그룹 강세에 기죽지 않음을 드러내며 "걸그룹이 여름에 강한 것이 사실인데 편견을 깨고, 여름에 남자 아이돌이 승승장구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쿤은 "우리가 컴백한지 1년도 안 됐는데 벌써 4번째 미니앨범이 나왔다. 더욱 발전하는 업텐션 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업텐션의 네 번째 미니앨범 'Summer go!'는 5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