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4:44
게임

4:33, 모바일 게임 '영웅'과 삼국지 영웅이 만났다!

기사입력 2016.08.04 11:2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썸에이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이하 영웅)’에 신규 삼국지 영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여포, 조조, 장비, 초선' 삼국지 영웅 4종이 추가됐다.

무예가 가장 뛰어났던 인물로 묘사되는 '여포'는 '영웅’에서 근거리 화염 공격에 능한 영웅으로 재탄생했다. 아군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과 함께 치명타 피해를 대폭 증가시키는 태그 스킬이 특징이다.



냉철한 지략가 '조조'는 냉기 속성 영웅으로 등장하며, 아군의 속성 공격 확률을 크게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과 모든 상태 이상을 없애고 일정 시간 동안 기절과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는 태그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무장 '장비'는 자연 속성으로 등장하며 모든 파티원의 방어력을 크게 올리는 리더 스킬과 일정 시간 동안 받는 피해를 55% 반사하는 태그 스킬을 갖췄다.  삼국지 최고의 미녀 '초선'은 전기 속성으로 등장하며, 모든 파티원의 최대 생명력을 20% 증가 시킬 뿐만 아니라 태그 시 10초간 공격력 55% 증가, 생명력 20% 회복, 여기에 모든 상태 이상을 제거하는 능력을 갖췄다.

한편, 4:33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신규 영웅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부터 24일까지 신규 삼국지 영웅을 획득한 이용자에게 '스태미나 100개'를 지급하며 신규 영웅이 46 레벨을 달성할 경우 '초월용자 뽑기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영웅을 7성 영웅으로 진화시킬 경우 ‘7성 골드룬 선택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8월 한 달간 '매일 매일 스태미나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토리 모드와 속성 던전, 이벤트 던전에서 매일 3개의 미션이 주어지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수의 미션을 완료할 경우 '7성 영웅 선택권'과 '7성 영웅 뽑기권' 등의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