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59
연예

브랜뉴 소속 태완, 해외시장 출사표…영어싱글 'Problem' 발표

기사입력 2016.07.29 10:04 / 기사수정 2016.07.29 10:0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브랜뉴뮤직의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태완이 30일 0시 영어 싱글 ‘Problem’을 발매한다.
 
태완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태완의 새 싱글 발매를 이틀 앞두고 공식 SNS채널을 통해 티저를 공개했다.
 
아무도 없는 공허한 공간에 이국적인 모습의 여주인공이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영상 속 여주인공은 Mnet '댄싱9'에 출연했던 스트리트댄서 여은지인 것으로 드러났다.
 
태완의 신곡 ‘Problem’은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성에게 빠지면서 혼란스러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그린 곡으로,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호소력 짙은 태완의 보컬이 잘어우러진 트렌디한 알앤비 트랙이다.
 
소속사는 "국내 뿐만 아니라 본격적으로 해외 팬들에게도 자신의 음악을 들려주고 싶다는 태완의 의견에 따라 이번 영어 싱글 ‘Problem’을 발매 하게됐다”고 밝혔다.  
 
태완은 한국 알앤비계의 1세대 보컬리스트 겸 프로듀서로, 특히 알앤비 장르에서 두터운 팬 층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뒤지지 않는 음악성을 선보이며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태완의 본격적인 해외시장 출사표가 될 이번 영어 싱글 ‘Problem’은 오는 30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