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00:25
경제

프랭크 주스, 휴가철 다이어트 위한 파인애플 식초 '14초' 출시

기사입력 2016.07.28 10:34 / 기사수정 2016.07.28 10:3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식초는 영양소의 체내 흡수를 돕고, 비만방지 및 콜레스테롤 저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하는 일반 식초는 신맛이 강해 요리용이 아니면 마시기가 쉽지 않아 식초에 과일을 더해 마시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프랭크 주스는 건강 식품 '14초'를 출시했다. '14초'는 14일 동안 옹기에서 숙성시켜 만든 파인애플 식초로, 첨가물이나 불순물이 들어있지 않은 순수 갈색 설탕만을 사용해 효능을 높였다. 또한 방부제, 인공 색소, 액상 과당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14초'는 깊은 맛과 향만큼이나 다양한 효능을 자랑한다.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몸의 붓기를 빼는데 도움을 주고,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시켜 휴가철 단기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파인애플의 신맛을 내는 구연산은 체내의 독소를 제거하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며 대장이 활발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로회복에 좋고, 칼륨이 풍부해 체내의 나트륨을 체외로 배출시켜 심혈관 질환을 예방해준다. 섬유질이 풍부해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 변비에도 좋다.

14초 식초를 물에 타서 마실 경우 9:1 비율로, 탄산수와 함께 마실 경우 8:2 비율로, 우유를 섞을 경우 9:1 비율로 마시면 좋다. 공복에 섭취할 경우 속이 쓰릴 수 있으니 식사 후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고 개봉 후에는 냉장고에 보관해 시원하게 마시면 좋다.

프랭크 주스 관계자는 "최근 과일 식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반영해 파인애플 식초를 출시하게 됐다"며, "파인애플 식초는 칼로리 부담이 적고 풍부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요즘 같은 바캉스 시즌 중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여름 휴가를 대비한 빠르고 건강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랭크 주스는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한 주스를 선보인 것과 동시에 업계 최초로 전문 생산자 실명 및 당일 생산 일시가 표기된 품질 보증서를 제공하여, 고객이 제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파인애플 식초 구입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출시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