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0:19
연예

이광수, 아시아 사로잡은 특급매력 '모델포스' [화보]

기사입력 2016.07.22 16:5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이광수가 모델 포스를 발산했다. 

22일 이광수와 인스타일 8월호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광수는 큰 키와 작은 얼굴, 황금 비율로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고 있다. 

이광수는 매 컷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며 예능 프로그램 속 모습과 다른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이광수의 화보 촬영은 자유로움이 짙게 배인 무드로 연출됐다. 이광수는 진지하고 그윽한 눈빛, 자연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들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이광수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참여한 작품들과, 연기에 대한 노력, 좋은 선후배 동료들에 대한 이야기 등을 나누었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김혜자의 아들 민호 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남긴 이광수는 "어머니였던 김혜자 선생님의 연기를 가까이에서 보며 깨달은 바가 크다"며 "저도 준비를 많이 했다고 생각했는데 선생님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촬영 중인 tvN 드라마 '안투라지'에 출연하는 배우들과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전했다. 

이광수는 배우들과 자주 소통하고 현장에서 만나 식사를 함께 하며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말하며 "배우들과의 조화가 중요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며 "서먹한 사이일 때부터 본래 친하다고 생각하면서 행동했다. 서로 나이도 비슷해서 쉽게 가까워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광수의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인스타일 코리아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