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 정지원 기자] 가수 에릭남이 여름과 어울리는 신곡 '못참겠어'를 발표했다.
에릭남은 15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못참겠어' 음원을 공개하며 약 4개월 만에 신곡 활동에 나섰다.
'못참겠어'는 에릭남이 작곡, 타블로가 작사한 곡으로, 사랑하는 상대를 향한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한 댄서블 팝 록 장르의 노래다. 부드럽고 댄디한 이미지의 에릭남의 상큼하고 발랄한 변신이 인상적인 곡. 로꼬의 랩 피처링 역시 듣는 재미 더한다.
특히 'Wanna be with you. 목 마른 내 마음을 적셔. 내게서 널 불어넣어줘', '날 받아줘. 사랑하게 해줘', '알면 안되는 비밀같이 내 맘을 숨겨야 해서 힘들었지' 등 돌직구 사랑고백을 담은 타블로 특유의 세련된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에릭남은 코믹하고 귀여운 사랑꾼으로 분해 어색함 없는 연기를 선보이며 송해나와 커플 호흡을 맞췄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에릭남의 다양한 표정연기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에릭남은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못참겠어' 첫 무대를 선보이며 컴백했다. 이후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에릭남 '못참겠어' MV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