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애니사이즈'는 지난 12일 의정부시 용현동 애니사이즈 오프라인 할인매장에서 브랜드 홍보를 위한 공식 서포터즈 'ANYUS' 2기 발대식을 가졌다.
지난 4월, 애니사이즈는 서포터즈 ANYUS 1기의 발대식부터 해단식까지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 경험을 토대로 ANYUS 2기를 재진행한다.
이날 발대식에는 ANYUS 2기로 선정된 10명의 서포터즈와 애니사이즈 관계자 까지 총 15명이 참여했다. 발대식은 애니사이즈의 오프라인 할인매장에서 진행되었으며, 해당 매장에서 그동안 온라인상에서만 봐왔던 상품들을 서포터즈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 후 근처 카페로 이동하여 애니사이즈 관계자들과 간단한 자기소개를 나눈 뒤 앞으로의 ANYUS활동에 대한 스케줄과 미션을 전달받고, 애니사이즈에게 바라는 점을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애니사이즈 관계자는 "서포터즈 1기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통해 앞으로 애니사이즈가 고객과 소통하는 부분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이번 서포터즈 2기 활동을 포함하여,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직접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고민해 고객분들과 가까워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