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59
연예

김소은, '우리 갑순이' 출연 확정…송재림과 재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6.07.13 08:31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김소은이 '우리 갑순이'에서 송재림과 재회한다.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우 김소은이 SBS 새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에 출연을 확정했다. 평범한 20대의 청춘과 사랑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우리 갑순이'는 5포, 7포 시대에 꼭 한번 다뤄야 할 소재인 혼인, 동거, 사실혼, 이혼, 재혼 등 혼재해있는 다양한 형태의 결혼 양식과 그 문제점에 대해 짚어보는 내용을 담았으며, 디테일하고 현실감 있는 스토리로 결혼과 부부의 삶을 긍정적으로 그려갈 가족드라마다. 극 중 김소은은 평범한 가정의 1남 2녀 중 셋째 딸로, 서른이 되도록 공무원 시험에 매달리며 아르바이트로 살아가는 전형적인 5포 세대 '신갑순'역을 맡았다.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장옥정, 사랑에 살다', '상속자들', '가면' 등을 연출한 부성철 PD와 KBS2 '소문난 칠공주', '왕가네 식구들', SBS '조강지처 클럽' 등을 집필한 문영남 작가의 만남이 알려지며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김소은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안방극장 복귀를 알린 SBS 새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는 '그래 그런 거야'의 후속작으로 매주 토, 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