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6:24
연예

'W' 한효주♥이종석의 연결 고리는 김의성? 인물 관계도 공개

기사입력 2016.07.11 08:03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W-두 개의 세계' 측이 현실과 웹툰을 잇는 캐릭터 관계도와 인물 관계도를 공개했다.

11일 MBC 새 수목드라마 'W' 제작진이 공개한 캐릭터 관계도와 인물 관계도는 한효주, 이종석뿐만 아니라 김의성, 이시언, 이태환, 정유진 등 주요 출연진들의 관계를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다.

'W'는 현실 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한효주 분)가 인기 절정의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이종석)을 만나 로맨스를 싹틔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현실과 웹툰이라는 두 개의 세계가 주요 설정으로 등장해 차원이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연주의 아버지 오성무(김의성)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웹툰작가다. 박수봉(이시언)은 오성무의 문하생이고, 서도윤(이태환)과 윤소희(정유진)는 웹툰 속 주인공이다.

웹툰 속에서 강철은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이자 방송국을 소유한 슈퍼재벌로 현실 세계에 많은 '덕후'들을 거느리고 있는 인기 절정의 웹툰 캐릭터. 오연주 역시 강철의 열혈팬이다. 오연주의 아버지이자 강철의 '창조주'인 오성무가 두 사람을 연결하는 열쇠다.

제작사는 "'W'에는 각기 다른 개성으로 똘똘 뭉친 각양각색 캐릭터들이 포진돼 있다. 확고한 캐릭터를 가지고 극에서 확실한 활약을 펼칠 인물들의 하모니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오는 7월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

lyy@xpotsnews.com / 사진 = 초록뱀미디어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