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애니메이션 '도리를 찾아서'(감독 앤드류 스탠튼)의 최종 스틸이 공개됐다.
'도리를 찾아서'는 역대 애니메이션 오프닝 1위, 3주 연속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국내 예매율 1위까지 기록하고 있다.
이에 '도리를 맞아서'는 가 개봉을 맞아 영화 속 여정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특히 '도리를 찾아서'는 203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영화 속 캐릭터들을 이용한 에코백과 네일아트가 온라인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것.
'도리를 찾아서'는 이미 수많은 고정팬을 거느리고 있는 픽사 스튜디오의 새로운 작품이자 흥행 열풍을 일으켰던 '니모를 찾아서'의 후속편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전작 '니모를 찾아서'를 관람한 관객들은 보는 순간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귀여운 캐릭터 도리와 니모를 기억하고 있다. 특유의 귀여운 외모로 처음 접한 사람도 반하게 만드는 도리와 니모를 에코백과 네일아트를 통해 소장하는 방법이 온라인에 소개되기도 했다.
'도리를 찾아서'는 모태 건망증 도리가 가족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고 니모와 말린이 함께 모험을 떠나며 겪는 어드벤쳐를 그린 작품이다.
'도리를 찾아서'는 지난 6일 개봉해 현재 상영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