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09
경제

'뷰티플러스' 예정화, 비현실적 각선미의 비밀은?

기사입력 2016.07.07 10:39 / 기사수정 2016.07.07 10:3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지난 28일 방송된 케이블TV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에서 예정화가 핫바디 썸머템을 공개했다.

워너비 스타들의 뷰티 아이템을 낱낱이 공개하는 취향저격 뷰티플러스에서는 SNS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핫바디 스타를 선정했고,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비현실적 몸매와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는 예정화가 당당히 1위에 올랐다.


많은 네티즌의 워너비 바디로 선정된 예정화는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를 통해 본인의 썸머템을 공개했다. 그녀가 공개한 아이템은 다름 아닌 뿌리는 스타킹의 일종인 더유핏 레그메이크업, 일명 '마사지스타킹(또는 바르는스타킹)'이다. 피트니스 모델로서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녀지만 잦은 운동으로 생긴 다리 흉터 커버용으로 뿌리는 스타킹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는 것.

예정화는 "마사지스타킹이 흉터 커버뿐만 아니라 SPF50 PA+++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있어 야외촬영이 있거나 해양스포츠 활동을 할 때에도 빠지지 않고 챙기고 있다"라고 밝혔다.

보다 효과적으로 마사지스타킹을 활용할 수 있는 꿀팁도 공개했다. 요즘 유행하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처럼 밝은색(마사지스타킹 라이트 색상)을 다리 정중앙에 바르고 한 톤 낮은 색(마사지스타킹 미디움 색상)을 바깥쪽에 바르면 보다 매끈하고 날씬한 각선미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오프숄더가 유행하는 요즘 쇄골라인에 발라주어 섹시함을 연출할 수 있는 바디메이크업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예정화의 썸머템으로 알려진 마사지스타킹은 더유핏 사의 제품으로 다리의 흉터나 얼룩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제품이다. 특화된 헤드가 사용 시 누르는 부위에 간접적으로 마사지를 해주며 시원한 쿨링감으로 무더운 여름철 통풍이나 답답함에 대한 걱정 없이 매끈한 다리 연출을 돕는다. 땀이나 물에 대한 지속력이 우수하며 미세한 분자입자로 끈적임 없이 강한 밀착력을 유지하고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노화나 색소침착을 방지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