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7:20
게임

모바일 AOS '아이언사이드' 비공개 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16.07.07 10:01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AOS 게임 '아이언사이드'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금일(7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4:33은 이번 '아이언사이드'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정식 서비스 후 사용할 수 있는 '랜덤스킨박스'를 선물한다. 또, 공식카페에 캐릭터 공략글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해당 캐릭터 및 스킨을 정식 서비스 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언사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언사이드'는 204주 연속 PC방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리그오브레전드'와 동일한 AOS 장르 게임으로 3대3 팀 기반 게임이다. '아이언사이드'는 게임 속 경기 '아이언리그'에 참가한 국가 굼퍼트, 토르난테, U.I.C 등에 소속되어 있는 수많은 철인(캐릭터)들을 의미한다.

각각 능력이 다른 30여 종의 캐릭터를 이용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기존 AOS 게임과 달리 복잡한 아이템 수집 시스템을 삭제하고, 캐릭터 능력치에 집중함으로써 AOS의 꽃인 한타 싸움이 빠르게 전개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오석신 4:33 사업실장은 "아이언사이드는 모바일 AOS의 표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구글플레이에서 '아이언사이드'를 검색하고 게임을 설치하면 바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