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5:38
연예

손승연X앤덥 '보란듯이', 음원맹공 속 눈에 띄는 호성적

기사입력 2016.07.05 10:5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 정지원 기자] ‘판타스틱 디바’ 손승연이 앤덥과 손 잡은 신곡 ‘보란듯이’ 발표와 함께 SNS세대의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SNS와 모바일 메신저를 들여다보며 헤어진 연인의 근황을 파악하는 2016년식 사랑과 이별법을 감각적인 멜로디와 재치 넘치는 가사로 담아낸 손승연x앤덥의 신곡 ‘보란듯이’가 5일 오전 0시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시키며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랩퍼 앤덥과 함께한 손승연의 신곡 ‘보란듯이’는 이날 오전 10시 기준 엠넷뮤직 3위, 벅스 7위, 올레뮤직 8위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0위권 내에 안착했다.
 
손승연의 신곡 ‘보란듯이’는 수지X백현의 ‘드림(Dream)’, 에디킴X이성경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십센치의 ‘니가 참 좋아’ 등을 연이어 메가 히트시킨 박근태 프로듀서와 지난 2월 발표한 ‘미스 버건디(MS. BURGUNDY)’에 이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곡이다.
 
힙합 컨셉의 세련된 미디엄 템포의 팝 트랙으로, ‘쇼미더머니 4’에 출연한 동갑내기 절친 랩퍼 앤덥이 랩과 가사를 함께 했다.
 
특히 손승연은 새 싱글 발표 2시간 전, 4일 오후 10시 딩고 전 채널을 통해 래퍼 앤덥과 함께 한 신곡 ‘보란듯이’의 세로라이브 영상을 공개하며 ‘SNS세대’ 감성 맞춤 공략을 제대로 해냈다.
 
그동안 곡명, 아티스트 등 모든 것이 미공개된 채 온라인과 모바일 상에 일명 ‘토스트송’으로 불리우며 많은 궁금증을 일으켰던 손승연의 신곡 ‘보란듯이’는 세로라이브 영상 공개와 동시에 동갑내기 절친 케미 폭발 라이브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손승연의 신곡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귀여운 캐릭터로 제작된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을 사로잡으며 ‘보란듯이’ 인기의 견인차 역을 톡톡히 해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캐치팝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