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0:20
연예

세븐틴, 여름 강타할 청량돌의 귀환…'아주 NICE'

기사입력 2016.07.04 07:4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 정지원 기자] 그룹 세븐틴의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NIC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주 NICE’의 음원을 공개한 세븐틴은 이후 1시 7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주 NICE’의 뮤직비디오에는 강렬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담겨있다. 세븐틴스러운 군무에 강렬함이 녹아들어간 이번 퍼포먼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좋아하는 이성과 눈이 마주치면 심장이 터질 듯 설렌다’는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신선한 느낌의 영상미 또한 뮤직비디오를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준다. 좋아하는 이성으로 인해 심장이 터지는 모습을 멤버들의 상황에 맞게 연출된 ‘심쿵’ 장면은 뮤직비디오 속 볼거리 중 하나다.
 
세븐틴의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지난 ‘예쁘다’ 활동에 뜨거운 사랑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 타이틀곡 ‘아주 NICE’는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남자의 마음을 NICE라는 단어로 표현한 곡으로, NICE라는 단어 의미 그대로 좋아하는 이성과 NICE한 하루를 보내며 느끼는 설렘과 심쿵함을 세븐틴만의 경쾌함으로 표현해 낸 곡이다.
 
한편, 세븐틴은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NICE’의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