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1:45
경제

업그레이드된 청심 ACG 영어캠프, 성황리에 접수마감

기사입력 2016.07.01 14:39 / 기사수정 2016.07.01 14:3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경기 가평군 청심국제중고등학교에서 열리는 청심 ACG 영어캠프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차 접수에 이어 대기접수까지 최종 마감했다고 밝혔다.

청심 AGC 영어캠프는 전국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영어캠프 중 하나다. 5회째를 맞는 이번 캠프는 학생들의 빠른 캠프생활 적응을 위한 프로그램을 추가해 눈길을 끈다.


학교 측은 참가비 인상 없이 캠프 기간을 1일 연장하고 지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토론,토의 시간을 늘렸다면서, 다가오는 7월 23일부터 8월 11일까지 19박 20일 일정으로 캠프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기간이나 퀄리티 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청심 AGC 영어캠프에서는 영어몰입교육은 물론 차별화된 특별수업으로 메인인지(Metacognition), 청심 체험수업, 청심 출신 보조교사 멘토링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주말 활동으로는 도미노, 명랑운동회, 각종 컨테스트 등 놀이와 교육이 접목된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을 구성해 학생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경험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별도의 홍보 없이 참가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입소문만으로 성황리에 2차 접수마감에 이어 대기접수까지 마감했다"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캠프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겨울에 열릴 청심 ACG 영어캠프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 또는 학부모는 청심국제중고등학교 홈페이지에 방문해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