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서재경] 홍콩은 3시간 30분이라는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다녀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먹거리와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해 매년 수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여행지다.
홍콩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월드’와 ‘마담투소’외에도 화려한 야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과 노천카페, 쇼핑점들이 즐비한 ‘소호’, 영화 <영웅본색>의 촬영지이기도 한 ‘빅토리아 파크’ 등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가 다양한 여행지다.
홍콩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거품 없는 직판여행 NO.1 노랑풍선이 다양한 혜택과 특전이 포함된 ‘가족 여행을 부탁해, 홍콩’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가족 여행을 부탁해, 홍콩’ 기획전은 왕복항공권과 호텔 숙박이 포함된 ‘홍콩 자유 3일’ 상품으로 동반 어린이 특별할인 혜택과 인기 관광지 입장권이 제공되어 홍콩으로 가족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노랑풍선은 기획전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마담투소 입장권, 옹핑 케이블카 입장권, 홍콩 요술램프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케세이퍼시픽 항공을 이용하는 이번 상품은 항공스케쥴이 오전출발/오후출발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가능하다.
press1@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