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3:47
연예

'슬램덩크' 언니쓰, 오늘(30일) 자정 'SHUT UP' 음원·뮤비 공개

기사입력 2016.06.30 08:20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걸그룹 프로젝트 '언니쓰’의 ‘Shut Up' 음원이 오늘(30일) 자정 공개된다. 음원 공개와 더불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멤버 민효린의 꿈을 위해 결성된 '언니쓰'의 걸그룹 도전기를 통해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언니쓰’의 도전을 위해 초특급 제작진도 힘을 보탰다. 박진영 유건형 작곡, 박진영 작사의 'Shut Up'은 유희열이 피쳐링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하는 등 갈수록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 특히 박진영이 전담 프로듀서를 맡아 직접 열정적으로 보컬과 안무 지도에 나서는가 하면 6명의 멤버들이 불타는 열정으로 끊임없는 노력 속에 녹음과 안무를 끝마쳤다.

공개된 앨범 자켓 이미지 속 ‘언니쓰’ 멤버들은 6인 6색 포인트를 살린 섹시한 블랙 의상과 요염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숙, 라미란, 홍진경, 민효린, 제시, 티파니의 도발적인 눈빛과 강렬한 포스는 보는 이들을 압도하며 향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측은 "시청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 입어 음원을 발매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음원에 대한 수익금은 박진영과 멤버들의 바람을 모아 '꿈 지원비'로 기부할 예정이다. 뮤직뱅크를 통한 데뷔 무대 역시 함께하는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Shut Up’ 음원 공개 후 '언니쓰'는 오는 7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파워풀한 칼군무까지 더해져 ‘언니쓰’의 매력을 폭발시킬 ‘Shut Up’ 첫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한편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