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11
연예

티아라 효민 "이제는 개인적인 행복 찾고파" [화보]

기사입력 2016.06.24 08:2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그룹 티아라 효민의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효민은 이번 화보에서 '서머 퀸'의 자태를 유감없이 공개했다. 화보 속 효민은 하얀 피부에 쨍한 오렌지 립을 매치해 청순한 모습을 드러내면서도 동시에 탄탄하고 글래머러스한 핫 바디를 노출시켜 섹시한 모습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효민은 "어렸을 때는 단순히 보여지는 뷰티에 신경 썼던 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단점을 감추거나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겉보기 뷰티에 집착했죠. 하지만 지금은 아니에요. 꾸미지 않았는데도 아름다운 내추럴 뷰티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되었거든요"라며 자신만의 뷰티 철학을 밝혔다.

더불어 "이제는 연예인 효민 이외에 개인적인 행복도 찾고 싶어요. 이것이 비록 사소한 행복이라도 상관없어요. 물론 티아라 효민으로서 노력해야 할 부분은 소홀히 하지 않을 거고요"라며 자신의 바람을 솔직하게 얘기했다.

단기간의 짧고 굵은 다이어터가 되기 보다는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배어있는 내추럴한 뷰티 케어가 목표라는 효민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코스모폴리탄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