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9:51
연예

이하늬, 모바일 예능 '제주도 좋아하늬' 출격…비글미 예고

기사입력 2016.06.24 07:3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배우 이하늬가 모바일 예능 '제주도 좋아하늬'에 참여했다.

24일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는 "이하늬가 출연하는 모바일 리얼 예능인 '제주도 좋아하늬'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제주도 좋아하늬'는 가야금으로 대동단결한 배우 이하늬와 20년지기 절친인 라라비가 함께 떠나는 본격 모바일 리얼 예능으로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과 제주도에 울려 퍼지는 특색 있는 '가야금 버스킹' 등 다양한 포맷으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8일 피키캐스트 앱을 통해 사전 홍보 영상이 나간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제주도 좋아하늬'는 비글미 넘치는 두 사람의 찰떡 호흡으로 20년 지기만의 특급케미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가야금 실력자인 두 사람이 연주하는 케이팝(K-pop)의 색다른 즐거움과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리얼한 여행 에피소드가 총 4편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도 좋아하늬'의 제작총괄을 맡은 홍연주 피키캐스트 이사는 "여름방학 특집으로 1020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새로운 모바일 리얼 예능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이하늬의 꾸밈없는 모습을 그대로 담아 많은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도 좋아하늬'는 오는 25일 오후 10시에 공개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피키캐스트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