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8
연예

[XP스타일] '운빨로맨스' 이청아, 따라하고픈 알파걸 스타일

기사입력 2016.06.23 13:51 / 기사수정 2016.06.23 13:51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운빨로맨스' 이청아의 화려한 패션을 따라하고 싶다면?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가 22일 방송분에서 9.2%의 전국 시청률(닐슨 코리아)를 기록하며 다시 수목극 1위에 올랐다.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황정음 분)와 수식과 과학의 세계에 사는 공대남자 제수호(류준열)가 만나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한설희(이청아)와 최건욱(이수혁)까지, 미묘한 사각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여배우들의 패션 스타일을 눈 여겨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다. 황정음이 보헤미안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면, 이청아는 커리어우먼의 화려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이청아가 맡은 한설희는 우아한 아우라를 풍기는 차도녀다.

이청아는 앞서 제작발표회에서 "그동안 잘 사는 집안과 관련된 역할을 해 본 적이 없었다. 이번 역할을 맡으면서 비주얼을 담당하는 팀들과 노력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그의 말처럼 의상과 소품을 통해 알파걸다운 세련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8회에서는 시대를 불문하고 대중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인 체크 원피스와 레드 컬러의 미니백을 착용했다. 원피스의 가슴 부분이 깊게 파여 이청아의 섹시한 매력을 부각했다. 원피스는 비비안웨스트우드, 가방은 바이커 스탈렛(닥터스백 미니)의 제품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