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22:53
연예

'옥수동 수제자' 주우재·변우석, 홍보 서포터즈로 특별 출연

기사입력 2016.06.22 09:4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옥수동 수제자'에 인기 모델 주우재와 변우석이 홍보 서포터즈로 특별 출연한다.

22일 방송되는 올리브TV '옥수동 수제자' 9회에서는 박수진과 유재환이 소풍을 가기 위해 스승 심영순 몰래 작전을 세우는 모습이 그려진다. 두 사람은 스승 심영순에게 “날씨도 좋은데, 밖에 나가서 멋진 훈남들과 함께 '옥수동 수제자' 홍보를 하자”며 모델 주우재와 변우석을 홍보 서포터즈로 깜짝 초청한 것.

이날 훈남 모델들의 등장에 심영순은 "정말 잘 생겼네"라며 칭찬을 하는 등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힌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심영순이 주우재와 변우석에게 과일을 깎아오라는 미션을 던져 두 사람을 당황케 했다. 심영순은 주우재와 변우석 중 한 사람만 자신과 함께 소풍 도시락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겠다고 해, 주방에 들어가기 위한 두 남자의 팽팽한 신경전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심영순이 '태극 김밥'과 '달걀 주먹밥'을 선보인다. 유부로 만든 태극 무늬 김밥과 고기 완자로 만든 달갈 주먹밥 등 대가의 소풍 도시락 레시피를 전격 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지난 5회 방송에서 초간단 한식 디저트로 많은 화제를 모은 '콩떡' 레시피에 이어, 새로운 한식 디저트인 '약식' 레시피를 공개한다. 심영순 표 '약식'은 찹쌀을 물에 불린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포인트. 향긋한 대추 향이 침샘을 자극하는 맛있는 '약식'의 비법은 22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올리브TV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