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22:22
연예

'SNL코리아' 이엘, 북한 배우부터 누드연기까지 '5단변신'

기사입력 2016.06.18 22:4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이엘이 'SNL코리아'에서 3분 여배우로 활약을 펼쳤다.
 
18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에서는 배우 이엘이 호스트로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이날 이엘은 '3분 여배우' 콩트에서 안하무인 톱스타로 분했다. 소속사 대표에게 "왜 이렇게 아침에 불렀냐. 컨디션도 안 좋은데"라고 반말을 하는 것은 물론, 뺨 맞는 연기가 예정돼있다는 말에 "니가 해"라고 타박했다.
 
급기야 이엘은 노출연기, 맞는 연기, 차에 치이는 신까지 모두 거부했고, 소속사 대표 정상훈은 안하무인 이엘 대신 '메소드 이엘'로 교체했다.
 
하지만 메소드 이엘은 영화 '박쥐2' 출연을 위해 뱀파이어에 몰입해버렸고, 박쥐처럼 거꾸로 매달려 있거나 빛을 극도로 싫어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경악케 했다. 심지어 그녀는 감독의 목을 무는 기상천외한 행동을 했다.
 
정상훈은 다시 '개성파 이엘'로 배우를 교체했다. 이엘은 돌연 개성 출신 북한 여배우로 분해 연기를 선보였고, 정상훈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외에도 '카메오 이엘'은 온 몸이 '까만' 여배우로, '육체파 이엘'은 올 누드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tvN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