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8:19
연예

'몬스터' 강지환·수현, 촬영 비하인드 공개 '유쾌커플 케미'

기사입력 2016.06.17 16:4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강지환과 수현의 유쾌한 현장이 공개됐다.

17일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측은 극중 의도치 않은 임무파트너로 만나 다양한 연기호흡을 선보이며 색다른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강지환과 수현의 웃음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몬스터'에서는 강지환(강기탄 역)과 수현(유성애 역)은 백신설계도를 탐하려는 화평단 보스 최종원(조기량 역)에 의해 이용당하는 모습들이 그려졌다. 특히 화평단 조직원들에 의해 감금된 두 사람은 기지를 발휘해 함께 탈출하는 과정을 박진감 있게 그려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환과 수현은 함께 대본을 보다가도 카메라가 다가가자 상황을 설정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수현은 촬영 소품인 수갑으로 강지환에게 장난을 치며 장난기 가득한 웃음을 보이고 있다.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이자 웃음 유발자인 강지환과 수현은 촬영에 있어서는 진지한 자세로 임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촬영 전 주성우 감독과 의견을 나누며 대화에 집중하고 있는 강지환과 선배 배우들에게 조언을 구하며 촬영을 준비하는 수현의 모습이 담겨 그들의 열정을 짐작케 했다. 

'몬스터' 관계자는 "강지환과 수현은 체력적으로 힘겨울 수 있는 치열한 촬영 스케줄 속에도 밝은 에너지를 유지하며 유쾌한 현장을 만들뿐만 아니라 집중도 높은 모습으로 촬영에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다"며 "회가 거듭될수록 이들의 활약이 도드라지며 드라마가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앞으로 ‘몬스터’에서 두 사람이 그려갈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몬스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