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5:44
게임

[롤챔스 서머] CJ전 역전승 거둔 ROX, 2연승 기세 회복

기사입력 2016.06.15 19:41

박상진 기자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4주차

3경기 ROX 타이거즈 T1 2 : 1 CJ 엔투스
1세트 ROX 타이거즈 T1 패 : 승 CJ 엔투스
2세트 ROX 타이거즈 T1 승 : 패 CJ 엔투스
2세트 ROX 타이거즈 T1 승 : 패 CJ 엔투스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ROX가 CJ 엔투스의 수를 모두 읽어내며 역전승을 거두고 2연승으로 기세를 회복했다.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이하 롤챔스) 서머’ 4주 3경기에서 ROX가 첫 세트를 내줬지만 연달아 두 세트를 따내며 세트 스코어 2대 1로 역전승을 거뒀다.

2세트 승리로 다시 블루 진영에 돌아온 ROX는 3세트에서 헤카림-쉔-킨드레드를, CJ는 럼블-라이즈-니달리를 밴했다. 이어 ROX는 트런들-렉사이-르블랑-진-나미를, CJ는 나르-엘리스-바루스-루시안-카르마를 선택했다.

3분 '하루' 강민승이 '쿠로' 이서행을 잡아내며 선취점을 얻었다. ROX 역시 강민승을 잡아내며 바로 추격을 시작했고, 7분 미드에서 '비디디' 곽보성을 잡아내며 초반 주도권을 장악했다. 이어 상대가 탑 라인에서 무리한 틈을 타 '크레이머' 하종훈과 '매드라이프' 홍민기를 두 번 연속 잡아내며 탑 라인까지 압박했다.

15분 미드에서 벌어진 교전에서 ROX가 3킬에 이어 미드 2차 타워까지 파괴, 사실상 승리를 확정지었다. '고릴라' 강범현의 나미가 사용한 해일에 상대 두 명이 무너졌고 이어진 추격전에 추가 킬을 획득하며 글로벌 골드 차이를 5천 이상으로 벌렸다.


18분 드래곤 스틸까지 성공한 ROX는 이후 교전에서 위기를 맞았지만, '비디디' 곽보성을 잡아내며 상대 추격을 뿌리쳤다. 이어 23분 벌어진 교전에서도 다시 3킬을 쓸어담은 후 바론까지 가져가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이어 상대 본진에 돌입한 ROX는 상대 탑과 미드 본진 타워를 파괴한 후 재정비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바텀 타워를 파괴한 ROX는 27분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고 2연승에 성공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