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롯데홈쇼핑 완판 제품인 특대형 아기범퍼침대 비비엔다가 오는 6월 20일(월) 오전 11시 35분에 새롭게 방송된다. '비비엔다'는 롯데 홈쇼핑 28회의 전 방송에서 조기 매진됐던 제품으로, 많은 고객이 홈쇼핑 방송 일정에 촉각을 곤두세우며 기다리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하트베어 디자인과 트윙클, 미니말 제품이 공개될 예정이며, 방송 중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누빔패드, 낮잠이불 그리고 모빌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에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인디언 텐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비비엔다 특대형 유아범퍼침대는 아이에게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주고 싶은 엄마들이 선택하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주말 대표 TV 프로그램 육아 예능을 통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일반 놀이매트와는 달리 아기가 자고, 먹고 놀 수 있는 공간을 충분히 확보하면서도 주변 환경과 철저하게 격리되기 때문에 안전성을 보장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것이 특징으로, 99% 항균 기능이 있는 바이오셀 특수코팅 견면솜을 충전재로 사용해 친환경 육아 제품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아기 피부가 닿는 면은 순면과 광목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였고, 부모와 함께 놀이하고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110X160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고 있다.
한편, 비비엔다 관계자는 "6월 방송부터는 여름용 낮잠 이불을 특별 제작해 제공하므로 이번 방송 중 혜택을 꼭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20일 방송에서는 기본 경품으로 제공되는 인디언텐트 외에도 추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추진 중에 있으므로 기대해도 좋다"라고 말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