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47
연예

허경환부터 박잎선까지, '함부로 배우하게' B컷 대공개

기사입력 2016.06.12 15:33 / 기사수정 2016.06.12 15:33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K STAR 새 예능프로그램 '함부로 배우하게'에서 오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출연진들의 엣지 넘치는 활약을 예고하는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함부로 배우하게'는 내재된 연기에 대한 욕망을 분출시키고 어깨 너머로 봤던 연기에 직접 도전하는 예능 버라이어티 쇼. 각 분야에서 성과를 내고 있는 사람들의 리얼하고 유쾌한 도전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허경환, 신봉선, 차오루, 뱀뱀, 박태준, 박잎선, 장영민이 출연해 연기를 심층적으로 배우게 될 가운데 첫 촬영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를 자랑하는 7명의 모습이 포착됐다. 수트와 드레스를 차려입고 모인 이들은 각자의 개성이 묻어난 모델 포즈로 본격적인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것.

연기에 대한 갈망이 큰 이들은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받을 연기수업에 대한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기운에 힘입어 7명의 출연진들은 재치 있는 진행과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오프닝 촬영을 마쳤다.

더욱이 이들의 기대에 부응이라도 하듯 1회 스페셜 멘토로는 드라마, 영화, 연극무대를 종횡무진 하며 활발한 활동 중인 배우가 출연한다는 전언. 그의 등장에 흥분의 도가니에 빠진 현장은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어 관심을 더하고 있다.

이에 7명의 환대를 받은 베테랑 배우의 정체를 비롯해 '함부로 배우하게'만의 특별 트레이닝을 받은 출연진들이 청출어람 할 수 있을지 기대되고 있다.

한편 '함부로 배우하게' 1회는 오는 14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K STAR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