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필라여신' 양정원이 KBS 2TV '개그콘서트'에 출연한다.
11일 '개그콘서트'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나쁜 녀석들'에 출연하는 양정원과 유민상, 박휘순, 송영길, 정승환의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사랑스러운 요정 미소를 짓고 있는 양정원과 함께 해맑은 표정을 짓고 있는 '나쁜 녀석들' 멤버들을 담고 있다. 지난 8일 녹화 현장에 깜짝 등장한 양정원은 넘치는 끼와 고난도 필라테스 동작을 더해 효과 두배의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양정원은 "이날 무대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그동안 '개콘' 방송분들을 다시 보기를 통해 정주행 했다. '나쁜 녀석들'의 웃음 포인트를 알고 있었고 무대에서 선보인 필라테스 동작도 개그맨들과 미리 손발을 맞췄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양정원은 "코너 이름과 정반대로 멤버분들이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떨지 않고 재미있게 무대를 마쳤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양정원은 "개인적으로 '개콘' 코너들 중 '나쁜 녀석들'이 가장 꿀잼이었다"며 "반항기 가득한 악당들 콘셉트도 좋았고 여자 울렁증을 가진 캐릭터의 행동들도 있을 법한 상황들이어서 더욱 공감이 됐던 것 같다. '나쁜 녀석들'이 꼭 대박 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개그콘서트'는 오는 12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KBS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