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2:49
연예

'몬스터' 정보석·강지환, 불꽃 튀는 원수 호흡 비결 있었네

기사입력 2016.06.10 09:40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몬스터’ 강지환과 정보석이 불꽃 튀는 열연을 뽐냈다.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 이모부와 조카이자 원수지간인 강기탄과 변일재로 분한 강지환과 정보석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중 강지환(강기탄 역)은 자신의 부모님을 죽인 원수 정보석(변일재)에 복수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정보석은 자신의 원대한 꿈을 이뤄나가는 데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조카 강지환을 없애려 하고 있어 매회 쫓고 쫓기는 관계를 보여줬다.
 
이런 가운데, 강지환과 정보석의 비하인드가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환과 정보석은 촬영에 들어가기 전 완벽한 촬영을 하기 위해 끊임없이 대화하며 합을 맞추고 있다.
 
강지환은 정보석의 말을 경청하며 항상 집중하고, 정보석 또한 강지환의 의견을 잘 들어주면서 함께 촬영하는 모든 장면들을 사소한 것 하나까지 세세하게 맞추어 보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두 사람은 극중에서는 살벌한 원수지간이지만 오랜 시간 현장에서 함께하는 만큼 누구보다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몬스터' 관계자는 “배우 강지환과 정보석은 항상 서로를 존중하며 대본과 캐릭터에 대해 쉬지 않고 의견을 나누며 조율한다. 이런 노력들이 연기력을 폭발시키는 시너지를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는 것 같다"고 전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