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23
연예

장예원 아나, '풋볼매거진 골' 하차…"고맙고 섭섭"

기사입력 2016.06.10 07:3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SBS 장예원 아나운서가 SBS '풋볼매거진 골'에서 하차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풋볼매거진 골' 마지막 촬영 소식을 알리며 "축구를 너무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해서 행복했어요. 많이 부족했는데 아껴주셔서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같은 날 진행된 SBS 파워FM '장예원의 오늘같은 밤'에서도 '풋매골' 하차 소식을 알리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풋볼매거진 골'을 진행하는 배성재 아나운서 역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밤 방송을 끝으로 장예원 아나운서가 '풋매골'을 떠납니다. '풋매골'이 예누자이를 키운게 아니라 '풋매골'이 2년동안 장예원에 많이 기댔습니다. 고맙 섭섭"이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배성재 아나운서와 장예원 아나운서가 밝은 미소를 지으며 웃고 있는 모습과 마지막 방송을 기념하는 꽃다발을 안고 있는 장예원 아나운서의 '풋매골' 스튜디오 현장사진이 담겼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지성과 결혼하며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이후 새롭게 합류, 2년간 '풋매골'의 안방마님으로 활약했다.
 
한편 '풋볼매거진 골'은 국내리그와 해외리그를 포함한 축구의 모든 것을 TV로 만나는 축구 종합 매거진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전 1시 방송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배성재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