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1:35
연예

백서이, '싸우자 귀신아' 캐스팅…옥택연의 짝사랑 役

기사입력 2016.06.08 10:08 / 기사수정 2016.06.08 10:08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백서이가 '싸우자 귀신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8일 오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신인배우 백서이가 tvN 새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서 옥택연의 짝사랑女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싸우자 귀신아’에서 백서이는 남자주인공 박봉팔(옥택연 분)의 짝사랑녀 임서연으로 등장, 극중 봉팔이 재학 중인 명성대학교의 캠퍼스를 밝히는 청순한 캠퍼스 여신으로 분해 봉팔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백서이는 극중 수 많은 학생들 사이에서도 봉팔의 시선을 사로잡는 짝사랑녀로 청순가련한 분위기와 하늘하늘한 자태의 '캠퍼스퀸' 아우라를 선보인다. 이번 작품이 데뷔작인 만큼 신선하고 풋풋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롭게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또 오해영' 후속으로 방영될 '싸우자 귀신아'는 귀신을 보는 눈인 ‘영안’을 떼기 위해 귀신을 때려잡아 돈을 버는 퇴마사 박봉팔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귀신 김현지(김소현)가 동고동락하며 함께 귀신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머와 재치는 물론 진중함 또한 잃지 않는 이야기로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오는 7월 11일 오후 11시 첫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