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1:51
연예

라붐 솔빈, 유키스 신곡 'STALKER' 뮤비 출연…선배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6.06.07 16:23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그룹 유키스(U-KISS)의 새 미니앨범’STALKER’의 뮤직비디오에 같은 소속사 후배 라붐의 ‘솔빈’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오랜만에 신곡을 가지고 컴백하는 선배 유키스에 지원사격에 나섰다.
 
7일 공개된 유키스의 11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Stalker’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의 다수의 CF를 연출한 이재혁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유키스 각 멤버들이 라붐의 '솔빈'을 일상생활을 엿보는 시각과 더불어 자신을 보호 하려 하는 솔빈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멤버 전원이 뱀파이어여서 시시탐탐 노렸었다는 이야기를 녹여 반전 포인트를 적용 또한 유키스의 한층 더 성숙된 파워풀 한 군무까지 만나볼 수 있다.
 
유키스의 이번 타이틀곡 ‘STALKER’은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싱 팀 '아이코닉 사운즈'의 소속 작곡가 주찬양과 Maxx Song이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비버 등과 함께 작업한 세계 정상급 프로듀싱 팀 '스테레오타입스'와 합작으로 탄생한 곡이다. 자극적인 베이스 신스와 킥으로 분위기를 압도 그 위에 속삭이듯 노래하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점점 더 긴장되는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한 사람을 향해 조금은 자극적이고 거칠게 표현된 가사가 사실은 절실히 그녀를 원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담았다.
 
한편 유키스는 오랜만에 발표한 11번째 미니앨범 'STALKER'는 지난 7일 0시 각 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됐으며, 음악프로그램 및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STALKER’ 뮤직비디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