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22:26
연예

'마리텔' 김구라, 시청자 탈모 상담 진행…맞춤형 처방까지

기사입력 2016.06.02 14:39 / 기사수정 2016.06.02 14:39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김구라오 탈모 전문가가 탈모에 대한 모든 속설을 파헤친다.

4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가 시청자들에게 탈모 솔루션을 제시한다.

지난 방송 당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탈모'를 주제로 방송을 진행해 화제가 되었던 김구라가 후반전에는 시청자들의 탈고 고민을 직접 상담해주기에 나섰다.

이날 김구라는 SNS와 메일을 통해 받은 시청자들의 탈모 사연 중 일부를 선별한 뒤, 전화와 영상 연결을 통해 상담을 진행했다.

상담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M자 탈모, 원형 탈모 등 각양각색의 탈모로 고민하는 상황이었다. 이에 피부과 전문의 임이석은 탈모를 전문적으로 상담을 해주고 맞춤형 처방을 내려주어 시청자들을 만족시켰다.

또한 김구라는 증명되지 않은 탈모 관련 속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탈모인들은 정력이 세다’ 등 잘 알려진 탈모에 관한 속설을 하나씩 퀴즈로 제시했고 이를 김구라, 김흥국, 박휘순이 직접 맞춰보기로 한 것. 또 피부과 전문의 임이석과 함께 탈모관련 속설의 진위여부를 파헤쳤다. 실제 탈모 고민을 가지고 있는 김흥국은 그 동안 알고 있었던 정보들이 줄줄이 잘못된 정보로 밝혀지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김구라는 풍성한 가발과 종류별 흑채로 김흥국의 헤어스타일 변신을 시도했고 순식간에 10년 젊어 보이는 스타일로 변화시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4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