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9:23
게임

[롤챔스 서머] ROX, MVP 격파하고 드디어 시즌 첫 승 기록

기사입력 2016.06.01 19:36 / 기사수정 2016.06.01 19:36

박상진 기자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주차

3경기 ROX 타이거즈 2: 1 MVP
1세트 ROX 타이거즈 승 : 패 MVP
2세트 ROX 타이거즈 패 : 승 MVP
3세트 ROX 타이거즈 승 : 패 MVP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롤챔스 서머 초반 1패를 기록했지만 역시 지난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차지한 ROX가 MVP를 꺾고 시즌 첫 승리를 기록했다.

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LCK, 이하 롤챔스)’ 2주차 3경기에서 ROX 타이거즈가 MVP를 풀 세트 접전 끝에 2대 1로 승리했다.

2세트 패배로 다시 블루 진영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ROX는 바루스-르블랑-라이즈를, 레드 진영인 MVP는 니달리-킨드레드-엘리스를 밴했다. 이어 ROX는 마오카이-그레이브즈-아지르-루시안-트런들 조합을, MVP는 에코-렉사이-빅토르-케이틀린-알리스타 조합을 꺼내들었다.

경기 시작 4분만에 드래곤 앞에서 교전이 벌어졌다. '피넛' 한왕호가 드래곤을 스틸했지만, 바로 '애드' 강건모에게 선취점을 헌납했다. 기세를 잡은 MVP는 상대 진영 깊숙히 침두하며 상대를 압박했고, 락스는 차분히 이를 방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기세가 오른 MVP는 두 번째 드래곤 상황에서 스틸까지 성공했다. 하지만 경기 중반 ROX는 계속 킬을 얻어가며 MVP보다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갔다. '스멥' 송경호의 마오카이 역시 좋은 모습을 보였다. 이어 26분 벌어진 교전에서 4킬을 기록한 ROX는 상대 쌍둥이 타워까지 진격에 성공했다. 

이어 바론을 가져간 ROX는 직후 벌어진 교전까지 승리하며 완벽히 승기를 잡았고, 바로 넥서스를 파괴하며 시즌 1승을 올렸다. 반면 MVP는 이번 경기에서도 패배하며 아쉽게 2연패에 빠지고 말았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