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걸그룹 CLC(씨엘씨)의 신곡 '아니야'가 베일을 벗었다.
씨엘씨는 30일 0시, 각 온라인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뉴 클리어(NU.CLEAR)'와 타이틀곡 '아니야(No oh oh)'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씨엘씨는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권은빈 영입으로 비로소 7인조 완전체를 이루며 올 여름 새로운 비상을 예고한 상황.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씨엘씨는 한층 더 발랄하고 앙큼해진 모습. 숨은 매력을 200% 표현한 일곱 멤버의 칼군무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 뮤직비디오는 비비드 컬러톤의 개별세트와 과일캐릭터 스타일링으로 연신 상큼 발랄함을 어필한다.
여기에 구멍을 찾아볼 수 없는 7인 7색 비주얼 조화 역시 한층 막강해진 씨엘씨의 변화를 드러내는 부분. 비주얼까지 완벽해진 씨엘씨는 권은빈의 합류로 탄력을 받아 가요계를 접수할 수 있을지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씨엘씨의 '아니야'는 감각적인 힙합비트와 반전 사운드가 연신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팝 댄스넘버.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공동 작사작곡한 '아니야'는 연애를 글로 배워 사랑에 서툰 한 소녀의 마음을 옮긴 깜찍한 노랫말과 휘파람 소리 포인트가 마성의 매력을 더한다.
씨엘씨는 이날 미니 4집 ‘뉴 클리어’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으로 컴백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LC '아니야'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