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KBS 2TV '비타민'에 출연해 깜찍한 'CHEER UP' 안무를 선보였다.
26일 방송되는 '비타민'에서는 '생활용품의 두 얼굴'을 주제로, 화학물질이 들어간 각종 생활용품에 대해 다룬다.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가습기 살균제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 편리하고 친근하게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 방향제, 등산복 등이 자칫하면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아볼 예정이다.
이날은 김혜연, 석주일, 브라이언, 레이디제인, 김정민, 트와이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정지원 아나운서는 트와이스의 신곡을 좋아한다며 어설프게 안무를 따라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트와이스가 직접 안무를 선보이자 이휘재는 “같은 안무 맞냐”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김혜연의 하루를 관찰해보고, 일상 속 생활 용품들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는지 체크해본다. 또한 주의해야하는 화장품 성분과 건강하게 스프레이 제품 사용하는 법, 치약을 고르는 방법 등이 공개된다.
한편 트와이스를 비롯해 김혜연, 석주일, 브라이언, 레이디제인, 김정민, 현영, 광희, 양정원이 출연하는 본 방송은 오늘(26일) 오후 8시 55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비타민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