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8:05
연예

정유미,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화보]

기사입력 2016.05.25 09:13 / 기사수정 2016.05.25 09:13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배우 정유미의 화보가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이 공개한 화보 속 정유미는 슈트를 입고 중성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흰 셔츠 한 장만 입고 고혹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핑크색 슈트와 함께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정유미는 그동안의 여성스러운 이미지와 상반되는 표정을 선보이며 여유롭게 촬영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졌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정유미는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이어가는 비결에 대해 "매번 새로운 드라마에 들어갈 때마다 전작의 긴장감을 그대로 유지한 채 다음 작품에 임해요. 휴식도 필요하겠지만 연기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리는 것이 아직 더 좋아요” 라며 연기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냈다.  

평소 아웃도어 액티비티에도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그녀의 요즘 관심사는 서핑. "틈날 때마다 서핑 동영상을 보곤 해요. 올 여름에 꼭 도전해보고 싶어요! 그리고 도예 작업에도 관심이 생겼는데, 내가 먹을 밥그릇과 국그릇을 직접 만들어보고 싶어요. 나중에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그에게 선물할 것도 만들고 싶고요" 라며 새로운 것에 끊임없이 관심을 갖고 도전하는 모습도 보여줬다. 

한편 검사 역할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한 정유미는 KBS 2TV '마스터-국수의 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코스모폴리탄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